신규릴게임 49.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련링크
-
http://4.rsc791.top 0회 연결
-
http://77.rbh443.top 0회 연결
본문
신규릴게임 58.rmt583.top 바로가기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바다이야기 2화릴게임 먹튀보증바다이야기 꽁 머니 환전
신규릴게임 22.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3.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83.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36.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62.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25.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11.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87.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89.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신규릴게임 29.rmt583.top 알라딘온라인릴게임
황금성3게임공략법 바다이야기 하는 법 2013바다이야기 프라그마틱 무료스핀 무료충전릴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황금성 사이트 야마토3게임다운로드 알라딘설명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오리지날야마토 신천지사이트 바다이야기 하는법 jQuery 슬롯 머신 프라그마틱 무료체험 사설경정 오션바다이야기게임 바다슬롯 먹튀 황금성나비 스톰게임 무료 슬롯 메타 야마토 2 다운로드 슬롯사이트순위 빠찡코 하는 방법 바다이야기2화 릴게임 코리아 온라인슬롯사이트 알라딘 릴게임 양귀비게임설명 오징어릴게임 바다이야기 게임 야마토2 온라인 런처 바다이야기디시 릴게임 무료머니 야마토3게임공략법 황금성포커성 바다이야기 배당 최신야마토 다빈치다운로드 슬롯머신 종류 바다이야기규칙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신천기릴게임 도그하우스 하는법 카지노 슬롯머신 규칙 바다이야기 상어 무료충전릴게임 우주전함 야마토게임 황금성포커성 무료슬롯머신777 무료충전바다이야기 동영상황금성 무료머니릴게임 슬롯무료체험 온라인릴게임먹튀검증 사다리게임주소 황금포커성 무료 야마토 게임 사이다 릴게임 체리게임 바다이야기 넥슨 바다이야기 게임장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무료슬롯사이트 릴게임 신천지사이트 바다이야기 게임장 릴게임총판 파칭코슬롯 황금성게임공략방법 릴게임바다이야기 다빈치다운로드 바다이야기 꽁머니 황금성나비 슬롯무료체험 황금성3게임공략법 바다이야기 릴게임 신천기릴게임 바다이야기 황금성먹튀 강원 랜드 슬롯 머신 하는법 바다이야기 먹튀 바다이야기먹튀돈받기 우주전함야마토먹튀 다모아릴게임 손오공 슬롯게시판 황금포커성 오션파라 다이스하는방법 온라인 슬롯 게임 추천 블랙잭추천 하이로우하는법 모바일릴게임 접속하기 슬롯무료체험 블랙잭추천 사이다쿨게임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파친코 오리지널황금성3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오션슬롯 신천지다운로드 하이로우하는법 신천지릴게임 황금성 다운로드 바다이야기 5만 바다이야기 코드 야마토게임다운로드 릴황금성 빠칭코 슬롯머신 골드몽 온라인게임 야마토2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예시 프라그마틱 무료게임 오리 지날황금성 릴게임골드몽사이트 바다이야기규칙 바다이야기 손오공게임 무료충전바다이야기 슬롯게시판 손오공릴게임예시 야마토게임무료다운받기 야마토게임 하기 파칭코하는법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브랜드 마이바흐 S 클래스는 2열 좌석을 중심으로 설계된 '달리는 퍼스트 클래스'로 불립니다. 넓은 공간과 정숙한 승차감은 동급 고급 세단 모델과의 분명한 차별점입니다.
지난달 '마이바흐 S 680'을 경기도 일산 일대에서 시승해봤습니다. 벤츠 마이바흐 S 680은 외관부터 전용 그릴과 투톤 컬러 등 마이바흐 전용 요소가 적용돼 일반 S 클래스와는 차별화된 위상을 강조했습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차체는 일반 S 클래스 롱휠베이스보다 18㎝ 길어졌습니다. 그 결과 무릎 공간이 최대 12㎝ 확주식하는법
대됐고, 쇼퍼 패키지를 통해 앞좌석을 최대 77㎜ 앞으로 이동시켜 뒷좌석 활용도를 극대화하도록 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시트는 등받이를 최대 43.5도까지 젖힐 수 있으며, 다리 받침대는 50도까지 조절됩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장시간 탑승 시에도 마치 항공기 비즈니스 클래스 이상의 안락함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장10일선
비도 주목할 만합니다. 전동식 컴포트 도어는 버튼 조작만으로 문을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로 적용된 '벨트 피더' 기능은 뒷좌석 승객의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탑승자가 앉아 문을 닫으면 안전벨트가 자동으로 앞으로 나와 손이 쉽게 닿을 수 있도록 하고, 착용 후에는 다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사소해 보이지만, 고급 세단주식증권
에서 뒷좌석 안전벨트를 챙기기 위해 몸을 크게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인테리어.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고려제강 주식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2열 뒷좌석.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이 차량의 가장 큰 강점은 정숙성에서 드러납니다. 마이바흐 S 클래스에는 차세대 방음·단열 유리인 'IR 라미네이티드 글래스', 저소음 타이어, 두꺼운 흡차음재 등 다양한 소음 저감 기술황금성3
이 적용됐습니다. 실제 고속 주행 시 풍절음과 노면 소음이 효과적으로 억제됐고, 도심 정체 구간에서는 엔진음과 외부 소음이 거의 차단됐습니다. 실내에서 대화를 나누거나 음악을 즐길 때도 운전 환경과 상관없이 외부 소리에 전혀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주행 성능도 다이내믹함보다는 부드러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V12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630마력, 최대 토크 91.7㎏·m의 힘을 냅니다. 하지만 이 차는 단순한 성능 과시보다는 동력 전달의 매끄러움에 집중한 듯했습니다. 마이바흐 전용 주행 모드에서는 가속 반응을 완화하고 변속 충격을 최소화해 뒷좌석 승객의 승차감을 높였습니다. 에어매틱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은 노면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차체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덕분에 요철이 많은 도로에서도 차체의 흔들림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고속 주행 시에는 자동으로 차체를 낮춰 안정성을 확보했습니다.
안전과 편의 사양도 플래그십 모델에 걸맞게 갖췄습니다. 디지털 라이트, 뒷좌석 전용 에어백, 주행 보조 패키지가 기본 적용됐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2세대 인공지능 기반 차량 제어 시스템인 '메르세데스 MBUX'와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을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뒷좌석에 마련된 전용 태블릿과 고급 음향 장비는 'VIP를 위한 전용 이동 공간'이라는 느낌을 주도록 배치됐구요.
국내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다릅니다. 직접 시승한 마이바흐 S 680 4매틱의 가격은 3억9360만원입니다. 동급 수입 플래그십 세단과 비교해도 가장 높은 가격대에 속합니다.
다만, 마이바흐 S 클래스는 단순히 가장 비싸고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차는 아닙니다. 넓은 공간과 고도화된 편의 기능은 물론이고 무엇보다 '정숙성'이라는 기본기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의전 차량을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주목할만합니다. 운전자보다 뒷좌석을 우선한 설계가 이 차의 차별화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메르세데스-벤츠 제공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