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넷 21.588bam3.top ト 밍키넷ヌ 밍키넷 막힘ペ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련링크
-
http://95.yadongkorea.click 0회 연결
-
http://63.yadongkorea.me 0회 연결
본문
밍키넷 5.588bam3.top ァ 밍키넷 커뮤니티チ 밍키넷 우회ィ 밍키넷 주소ズ 밍키넷 커뮤니티エ 밍키넷 커뮤니티ヮ 밍키넷 주소ニ 밍키넷 사이트ホ 밍키넷 막힘ョ 밍키넷 트위터ゲ 밍키넷 검증グ 밍키넷ウ 밍키넷 링크ジ 밍키넷 사이트ク 밍키넷 새주소ネ 밍키넷 검증ビ 밍키넷 접속ベ 밍키넷 주소ネ 밍키넷 사이트ヵ 밍키넷 주소찾기ヒ 밍키넷 주소찾기ヴ 밍키넷 막힘プ
- ‘다시, 亞 영화의 길 묻다’ 주제 - 지아장커 등 각국 영화인 참여- 21일까지 4개 섹션 9개 세션 - 시작은 韓영화 명암 점검 시간
“포럼 비프 중단 이후 이를 다시 열어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3년 만에 재개되는 포럼 비프가 한국과 아시아 영화가 나아갈 길을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대화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정한석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18일 부산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열린 ‘포럼 비프’ 개막식에서 민규동 영화감독이 한국영화 산업 위기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기조 발제를 하고 있다. 김정록 기자 ilro12@kookje.co.kr
주택공급신청서부산국제영화제(BIFF)의 ‘포럼 비프’가 18일 오후 1시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개회식을 열고 3년 만에 부활을 알렸다. 이 행사는 국내외 영화인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산업의 현안과 미래를 다각도로 토론하는 행사다.
포럼 비프는 김지석 전 BIFF 부집행위원장의 뜻에 따라 2011년 ‘부산영화포럼’(BCF)이라는 현대자동차 할부이율 이름으로 시작해 매년 영화제 기간 영화계의 현안을 짚는 토론의 장으로 열렸다. 코로나19 여파와 예산 문제로 2022년을 마지막으로 잠정 중단됐으나 30회를 맞아 올해 다시 열렸다. 영화산업의 위기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포럼 같은 깊이 있는 공론의 장이 마련돼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기 때문이다.
올해 포럼은 행사 첫 해 x-100 의 주제였던 ‘아시아 영화의 길을 묻다’를 계승해 ‘다시, 아시아 영화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연대를 꿈꾸는 아시아 영화 ▷한국영화를 구하라 ▷시네마의 미래: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영화교육 ▷한국영화의 로드맵 구축을 위한 지도그리기 등 4개 섹션에 9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패널로는 올해 BIFF 초청작인 ‘파과’의 민규동 감독과 ‘르누아르’의 하야카와 치에 농협제1금융권 감독, 중국 거장 지아장커 감독, 프랑스의 영화평론가 필립 쉐아 등 세계 각국에서 모인 영화인이 참여해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 속에서 한국과 아시아영화가 직면한 위기와 미래를 조망한다. 개회식에는 BIFF 정한석 집행위원장과 한국영화자료원 김홍준 원장,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최용배 영상원장, 베이징필름아카데미 왕 하이저우 부총장 등 다양한 영화산업 관계자 부동산브로커 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 이후에는 첫 포럼 세션인 ‘1996 플래시백: 한국영화는 무엇을 얻고 무엇을 잃었나’가 이어졌다. 한국영화의 명과 암을 점검하고 다음 세대를 이끌 차세대 영화인의 탄생 조건과 새로운 담론 방향을 모색하는 섹션으로, 동의대학교 김이석 영화학과 교수가 사회를 맡았다. 기조 발제에 나선 민규동 감독은 “이번 포럼을 통해 앞서 있었던 여느 진단과 처방과는 다른 더욱 발전된 논의가 이뤄졌으면 한다”고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국영화의 위기가 반복되는 이유로 근본 원인을 진단하기보다 현실을 달래는 데 그치고 있어서라고 지적했다.
민 감독의 발제 이후 안시환 영화평론가와 씨네21 김성훈 디지털콘텐츠본부장이 BIFF가 출범한 1996년부터 시작된 한국영화의 호황기부터 오늘날 위기에 이르기까지 30여 년의 흐름을 되짚었다. 이어진 패널 토론에서는 글로벌 OTT 자본의 영향으로 국내 투자·배급사의 투자 규모가 축소되고 있다는 우려가 집중적으로 제기됐다. 차승재 프로듀서는 “글로벌 자본 유입이 국내 영화 산업의 동력을 점차 약화시키고 있다. 이에 맞서기 위한 새로운 거버넌스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포럼 비프는 오는 21일까지 영상산업센터 콘퍼런스홀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포럼 비프 중단 이후 이를 다시 열어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3년 만에 재개되는 포럼 비프가 한국과 아시아 영화가 나아갈 길을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대화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정한석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
18일 부산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열린 ‘포럼 비프’ 개막식에서 민규동 영화감독이 한국영화 산업 위기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기조 발제를 하고 있다. 김정록 기자 ilro12@kookje.co.kr
주택공급신청서부산국제영화제(BIFF)의 ‘포럼 비프’가 18일 오후 1시 해운대구 영상산업센터에서 개회식을 열고 3년 만에 부활을 알렸다. 이 행사는 국내외 영화인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산업의 현안과 미래를 다각도로 토론하는 행사다.
포럼 비프는 김지석 전 BIFF 부집행위원장의 뜻에 따라 2011년 ‘부산영화포럼’(BCF)이라는 현대자동차 할부이율 이름으로 시작해 매년 영화제 기간 영화계의 현안을 짚는 토론의 장으로 열렸다. 코로나19 여파와 예산 문제로 2022년을 마지막으로 잠정 중단됐으나 30회를 맞아 올해 다시 열렸다. 영화산업의 위기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포럼 같은 깊이 있는 공론의 장이 마련돼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됐기 때문이다.
올해 포럼은 행사 첫 해 x-100 의 주제였던 ‘아시아 영화의 길을 묻다’를 계승해 ‘다시, 아시아 영화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연대를 꿈꾸는 아시아 영화 ▷한국영화를 구하라 ▷시네마의 미래: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영화교육 ▷한국영화의 로드맵 구축을 위한 지도그리기 등 4개 섹션에 9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패널로는 올해 BIFF 초청작인 ‘파과’의 민규동 감독과 ‘르누아르’의 하야카와 치에 농협제1금융권 감독, 중국 거장 지아장커 감독, 프랑스의 영화평론가 필립 쉐아 등 세계 각국에서 모인 영화인이 참여해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 속에서 한국과 아시아영화가 직면한 위기와 미래를 조망한다. 개회식에는 BIFF 정한석 집행위원장과 한국영화자료원 김홍준 원장,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최용배 영상원장, 베이징필름아카데미 왕 하이저우 부총장 등 다양한 영화산업 관계자 부동산브로커 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개회식 이후에는 첫 포럼 세션인 ‘1996 플래시백: 한국영화는 무엇을 얻고 무엇을 잃었나’가 이어졌다. 한국영화의 명과 암을 점검하고 다음 세대를 이끌 차세대 영화인의 탄생 조건과 새로운 담론 방향을 모색하는 섹션으로, 동의대학교 김이석 영화학과 교수가 사회를 맡았다. 기조 발제에 나선 민규동 감독은 “이번 포럼을 통해 앞서 있었던 여느 진단과 처방과는 다른 더욱 발전된 논의가 이뤄졌으면 한다”고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국영화의 위기가 반복되는 이유로 근본 원인을 진단하기보다 현실을 달래는 데 그치고 있어서라고 지적했다.
민 감독의 발제 이후 안시환 영화평론가와 씨네21 김성훈 디지털콘텐츠본부장이 BIFF가 출범한 1996년부터 시작된 한국영화의 호황기부터 오늘날 위기에 이르기까지 30여 년의 흐름을 되짚었다. 이어진 패널 토론에서는 글로벌 OTT 자본의 영향으로 국내 투자·배급사의 투자 규모가 축소되고 있다는 우려가 집중적으로 제기됐다. 차승재 프로듀서는 “글로벌 자본 유입이 국내 영화 산업의 동력을 점차 약화시키고 있다. 이에 맞서기 위한 새로운 거버넌스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포럼 비프는 오는 21일까지 영상산업센터 콘퍼런스홀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