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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도 한국 제품들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특히 패션과 뷰티, 푸드 분야에 대한 기업들의 진출이 활발합니다.
일본 도쿄 시부야구의 한 건물 전체를 한국 패션 기업이 통째로 빌렸습니다.
오늘(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인데요.
미디어데이로 진행된 2일에는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찾아와 포즈를 취하며 사전 홍보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무신사는 2년 전에도 도쿄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지만, 이번에는 회사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를 소개하거나 한국에선 지역신규릴게임
마다 어떻게 스타일이 다른지 전시해 흥미를 끄는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제품 설명과 함께 한국에서 누적된 상품 후기가 현지어로 번역돼 나오는데, 후기를 중시하는 일본에 대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게 해 상품을 구매하게끔 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한발 더 나아간 전략이라 볼 수 ELW온라인교육
있습니다.
[주성호 / 무신사 언론홍보 팀장] "지금 현재 13개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데 일본이 단일 지역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요. 지금 저희가 2분기 기준으로 일본의 회원 수 그리고 일본에서의 발생하는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로 2배 늘었습니다."
이번 팝업에선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일본인들의 관심을 반영해황금포커성
뷰티 코너도 마련됐는데요.
샘플 화장품들을 한 스쿱 뜬 만큼 가져가서 써볼 수 있게끔 체험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인근 하라주쿠에선 지난 9월 30일 맘스터치의 두 번째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120평 규모,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지난해 문을 연 시부야 매장이 연간 70만 명이 방문할 정퍼스탁
도로 성공을 거두면서 일본 상권을 적극적으로 파고들고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연말까지 매장을 10개로 늘린다는 구상을 내놨는데요.
[김동전 / 맘스터치 대표이사(지난 5월)] "인구라든가 소비자의 수라든가 시장의 성숙도라든가 봤을 때 가장 어려우면서도 성공을 한다면 어 전 세계적으로 어느 시장에서도 먹힐 수 있겠다 성슬롯
공할 수 있겠다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일본이 좋겠다라는 판단하에 일본을 진출국으로 정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일본 내 직영점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점차 가맹점으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초, 일본 치바현에 축구장 6개 너비 부지의 대형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연간 1조 1000억 원 규모의 일본 냉동 만두 시장에서 1위로 도약하겠다는 야심 찬 도전을 위해 1000억 원을 투자하고 나섰습니다.
'비비고 만두'는 미국에서도 시장 1위를 달성한 경험이 있습니다.
일본에선 현지인들의 구미에 맞도록 한국과는 또 다른 제조 방식이 적용됐습니다.
[이철성 / CJ 제일제당 치바 공장장(지난 9월)] "일본 분들이 좋아하시는 방식이 한쪽 면을 굽는 구워서 서빙을 하는 그런 방식이기 때문에 같은 왕교자라고 하더라도 한국하고는 조금 다르게 형태를 변형해서 일본인들이 선호할 수 있는 그런 방식의 이제 모양을 낳을 수 있도록 공정을 설계했고요."
실제 일본에선 올해 상반기 CJ의 만두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 늘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본 도쿄 시부야구의 한 건물 전체를 한국 패션 기업이 통째로 빌렸습니다.
오늘(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인데요.
미디어데이로 진행된 2일에는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찾아와 포즈를 취하며 사전 홍보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무신사는 2년 전에도 도쿄에서 팝업 행사를 열었지만, 이번에는 회사가 어떻게 성장해왔는지를 소개하거나 한국에선 지역신규릴게임
마다 어떻게 스타일이 다른지 전시해 흥미를 끄는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제품 설명과 함께 한국에서 누적된 상품 후기가 현지어로 번역돼 나오는데, 후기를 중시하는 일본에 대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게 해 상품을 구매하게끔 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한발 더 나아간 전략이라 볼 수 ELW온라인교육
있습니다.
[주성호 / 무신사 언론홍보 팀장] "지금 현재 13개 지역에서 서비스하고 있는데 일본이 단일 지역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요. 지금 저희가 2분기 기준으로 일본의 회원 수 그리고 일본에서의 발생하는 판매액이 전년 동기 대비로 2배 늘었습니다."
이번 팝업에선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일본인들의 관심을 반영해황금포커성
뷰티 코너도 마련됐는데요.
샘플 화장품들을 한 스쿱 뜬 만큼 가져가서 써볼 수 있게끔 체험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인근 하라주쿠에선 지난 9월 30일 맘스터치의 두 번째 매장이 문을 열었습니다.
120평 규모,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으로 지난해 문을 연 시부야 매장이 연간 70만 명이 방문할 정퍼스탁
도로 성공을 거두면서 일본 상권을 적극적으로 파고들고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연말까지 매장을 10개로 늘린다는 구상을 내놨는데요.
[김동전 / 맘스터치 대표이사(지난 5월)] "인구라든가 소비자의 수라든가 시장의 성숙도라든가 봤을 때 가장 어려우면서도 성공을 한다면 어 전 세계적으로 어느 시장에서도 먹힐 수 있겠다 성슬롯
공할 수 있겠다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일본이 좋겠다라는 판단하에 일본을 진출국으로 정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일본 내 직영점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점차 가맹점으로 확대해나간다는 계획도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초, 일본 치바현에 축구장 6개 너비 부지의 대형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연간 1조 1000억 원 규모의 일본 냉동 만두 시장에서 1위로 도약하겠다는 야심 찬 도전을 위해 1000억 원을 투자하고 나섰습니다.
'비비고 만두'는 미국에서도 시장 1위를 달성한 경험이 있습니다.
일본에선 현지인들의 구미에 맞도록 한국과는 또 다른 제조 방식이 적용됐습니다.
[이철성 / CJ 제일제당 치바 공장장(지난 9월)] "일본 분들이 좋아하시는 방식이 한쪽 면을 굽는 구워서 서빙을 하는 그런 방식이기 때문에 같은 왕교자라고 하더라도 한국하고는 조금 다르게 형태를 변형해서 일본인들이 선호할 수 있는 그런 방식의 이제 모양을 낳을 수 있도록 공정을 설계했고요."
실제 일본에선 올해 상반기 CJ의 만두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8% 늘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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