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이야기 디시 42.rgs314.top 야마토2게임주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련링크
-
http://39.rsd536.top
0회 연결
-
http://40.rcw939.top
0회 연결
본문
바다이야기 pc버전 22.rgs314.top 바로가기 릴게임골드몽, 무료야마토
매장판황금성바다이야기 pc용황금성 제주도황금성게임앱
실시간릴게임사이트 12.rgs314.top 슬롯머신 판매 중고
바다이야기 먹튀사이트 24.rgs314.top 야마토게임
야마토 게임방법 19.rgs314.top 프라그마틱 체험
알라딘바로가기 83.rgs314.top 바다이야기 먹튀 돈 받기
오징어 릴게임 37.rgs314.top 야마토릴
슬롯 게임사 추천 34.rgs314.top 강원랜드슬롯머신
슬롯머신 프로그램 44.rgs314.top 매장판황금성
체리마스터 릴게임 68.rgs314.top 손오공 게임 다운
온라인오션파라다이스 54.rgs314.top 우주전함 야마토 2202
슬롯머신 777 90.rgs314.top 오션파라 다이스 사이트
인터넷야마토주소 야마토게임기 로드할 릴게임추천 황금성 게임 다운로드 온라인 슬롯 머신 게임 황금성게임다운로드 사설바둑이 신천지게임 하는곳 10원야 마토 우주전함야마토먹튀 온라인릴게임사이트 유희왕황금성 일본빠찡꼬 슬롯머신 종류 바다이야기게임 pc야마토게임 백경 게임 일본야마토게임 실시간바둑이 하이클래스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예시 황금성게임동영상 슬롯머신무료 바다이야기슬롯 오리지날게임 신오션파라다이스 황금성 게임 오리자날 양귀비 황금성게임장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릴게임 신천지사이트 양귀비 릴게임 야마토 2 온라인 게임 야마토릴게임 야마토게임 하기 바다이야기환전가능 바다이야기조작 바다이야기 먹튀 바다이야기게임방법 다빈치 릴게임 오션파라다이스사이트 게임몰 한게임포커 온라인룰렛 체리마스터게임 바다이야기게임다운로드 야마토하는곳 황금포카성 최신야마토게임 릴게임 5만 황금성배당 릴온라인 양귀비예시 최신 릴게임 릴게임백경 동영상황금성 무료바다이야기 프라그마틱 슬롯 추천 황금성제주도 오션파라 다이스7 오션파라다이스 릴게임 유니티 슬롯 머신 강원랜드 슬롯머신 종류 카카오 야마토 먹튀 모바일오션 파라 다이스7 황금성게임다운받기 인터넷백경 슬롯 머신 이기는 방법 백경게임공략방법 야마토오락실게임 파칭코슬롯 오션파라다이스 다운로드 슬롯종류 무료 슬롯 메타 바다이야기 코드 알라딘릴게임장 10원 야마토게임 파칭코종류 슬롯머신 무료게임 체리게임바둑이 한게임바둑이추천 카지노 슬롯머신 잭팟 한국파칭코 릴게임알라딘 릴게임5만릴짱 잭팟 황금성온라인게임 릴게임천국 바다이야기 환전 가능 황금성온라인 파칭코하는법 손오공예시 용의눈게임 바다이야기기계가격 릴게임 추천 사이트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릴게임 사이트 신천지 무료게임 황금성 릴게임 바다이야기꽁머니환전 알라딘바로가기 오션파라다이스 한국파친코 바다이야기 시즌7 황금성9 다빈치게임 온라인릴게임 백경게임공략방법 바다이야기 파일 릴게임 공략법 황금성 다운 바다이야기 먹튀 오리지널 바다이야기 야마토온라인주소 인터넷야마토주소 꽁머니사이트 릴게임황금성 야마토 릴게임 슬롯사이트순위 꽁머니 야마토릴 인터넷 바다이야기 릴게임사이다 PC파칭코 [도요타시=안준형 기자] 8일 어둠이 내려앉은 도요타스타디움을 끼고 흐르는 야하기강 둔치. 평소 체육공원으로 쓰이는 시라하마 공원에 월드랠리챔피언십(WRC) 랠리 재팬의 SS(스페셜 스테이지) 14코스가 들어섰다. 교각 아래 시커먼 터널 속에서 랠리카가 폭발적인 굉음을 내며 총알같이 튕겨 나가자, 둔치에 모인 수천명의 관객의 입에선 '와'하는 짧은 탄성이 터졌다. WRC의 살아있는 전설 세바스티앙 오지에가 운전대를 잡은 랠리카였다.
/사진 = 안준형 기자
직선 코스와 코너링 후 내리막을 재빠르게 통과하는 그의 랠리카는 난코스인 원형트랙에 들어섰다. 인공적으로 만든 원 할인율 계산기 형트랙이 까다로운 이유는 드라이버가 기준점을 잡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날 동행한 이준형 모터스포츠 전문가는 "나무, 난간 등 기준점을 잡고 속도를 조절하는 다른 도로와 달리 원형트랙은 기준점이 없어 드라이버가 더 어렵게 느낀다"고 설명했다. 어려운 코스지만 속도는 늦출 수 없다. 그는 이날 3.05km 코스를 2분대에 주파했다.
서킷(경기 사채이자 장)이 아닌 일반 도로 위를 질주하는 스포츠카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랠리의 가장 큰 매력이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도요타자동차는 지역 경기 활성화와 관람객 친화적 코스를 만들기 위해 하천 둔치를 랠리 코스로 택했다. 지난 7일부터 사흘간 나고야 인근 지역에서 열리는 랠리 재팬이 동네 축제로 불리는 이유다. 평소 출퇴근 길로 굉음을 내며 질주하는 랠리카는 도 LTV DTI 규제완화 요타자동차의 본고장 나고야 지역의 자랑이 되고 있다.
/사진 = 안준형 기자
도심에서 랠리가 펼쳐지다 보니 랠리카가 좌·우회전 신호를 받기 위해 깜빡이를 켜고 정차하는 진풍경도 볼 수 있다. 시쳇말로 '신호빨'이 받 모집요강 지 않으면 시간 손해를 볼수 있다. 아무리 랠리카라도 단속카메라나 경찰의 속도제한 단속에 걸릴 수도 있다. 정해진 속도를 위반하면 벌금도 내야 한다.
모든 소모품은 서비스파크서 교체
이날 거친 주행을 끝내고 수리를 위해 랠리카들이 집결하는 서비스파크는 시간을 다투는 랠리만큼이나 분주했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월드 랠리 부산 아파트 매매 팀소속 메케닉(정비사) 8명은 생애 첫 챔피언십을 노리는 엘핀 에반스의 차량에 매달려 있었다. 45분내에 정비를 끝내야 해서다. 랠리카별로 메카닉이 배정되지만 파손이 심각한 차에 집중하기 위해 손이 덜가는 차부터 빠르게 수리하며 시간을 아끼고 있다.
하마다 겐조 수석 메카닉은 "제한된 시간내에 어떻게든 수리를 끝내기 위해 모두가 달려들었다"고 전했다. 이준형 전문가는 "그날 랠리를 끝난 차는 고장이 나지 않더라고 서비스파크에서 모든 소모품을 다 바꾼다"며 "파손이 심각한 경우는 엔진까지 교체하는 경우도 있다"고 전했다.
/사진 = 안준형 기자
도요타는 이 과정에서 배운 것을 양산차 개발 과정에 적용한다. 이른바 더 좋은 차 만들기다. 랠리에서 서스펜션이 이렇게 망가졌으니, 양산차에는 이렇게 개선해보자는 식이다. 모터스포츠를 통해 차를 극한의 상황에 몰아넣고 한계를 시험한 뒤 양산차 개발 과정에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개선책을 찾는 것이다. 이는 도요타 아키오 토요타자동차 회장의 신념이다. 모리조라는 이름으로 마스터 드라이버 활동을 벌이는 그는 이날 밤늦은 시각에도 서비스파크를 찾았다.
도요타 관계자는 "모리조가 직접 현장에 참여하다보니 현장의 긴장감은 높을 수 밖에 없다"며 "랠리를 통한 좋은 차 만들기가 도요타의 DNA로 자리잡은 배경"이라고 전했다.
안준형 (why@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